⊙ 진짜 커버/스토리

Undented를 통해 확인한 토리 에이모스 Tori Amos의 새 DVD 클립들.
[Live At Montreux]의 DVD를 제작한 이글 레코드 Eagle Records가 마이스페이스와 유튜브에 올린 영상들이다.

DVD [Live At Montreux]는 9월 30일 북미지역에 공개된다.
러닝타임 90분.
이 DVD를 한국제작반으로 만날 가능성은 없다. (수입이 될 수는 있겠다.)
트랙리스트는 예전에 올린 글 참조.
가격($14.98 $12.99)을 비롯한 상품 정보는 아마존 참조.



Tori Amos - Thank You


(▲ 오리지널은 레드 제플린 Led Zeppelin의 곡. 레드 제플린은 토리 에이모스를 팝 아티스트의 삶으로 이끈 중요한 계기였다. 토리 에이모스는 이 곡을 부름으로써 레드 제플린의 음악에 영향받았음을 보여준다. 동시에 원곡에서 남성이 여성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Kind woman, I give you my all / Kind woman, nothing more")를 손대지 않고 그대로 불러 완곡한 방식으로 여성성을 드러내고 있기도 하다.)



Tori Amos <Silent All These Years>


(▲ "잠깐 시간 좀 내줄래요?"라는 첫 가사부터 Jesus Christ의 존재에 냉소적이다. 목사의 딸이라는 바이오그래피의 한 줄은 지겹게 들었겠지만, 어쨌든 솔로 데뷔 초기의 시퍼렇게 날선 종교관을 보여주는 곡이라는 점, 초기 대표곡이라는 점을 확인하는 것은 지겹지 않다.)




DVD 발매 예정일은 9월 30일.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