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커버/스토리



꽤 시간이 지났는데 이제야 올리는 토리 에이모스 Tori Amos 소식.

토리 에이모스가 세 장의 앨범을 발표한 에픽 Epic 레이블과 계약을 종료하고 유니버설 모타운 산하 레이블인 리퍼블릭 Republic과 새로운 계약을 맺었다.

소니의 에픽 레이블과 계약 종료 이후 레이블을 찾고 있다는 소식은 미리 전했지만, 이후 V2나 XL 같은 메이저급 마이너 레이블과 계약을 할 것 같았는데 워너의 애틀랜틱 Atlantic을 거쳐 소니의 에픽 레이블, 그리고 이번 유니버설의 리퍼블릭 레이블과 계약하면서 여전히 메이저 레이블과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메이저급 아티스트 대접을 받고 있긴 하지만, 예전처럼 판매량이 폭발적이지는 않아서 이번에도 레이블의 특별한 지원을 받기는 어려울 듯.

모타운의 음악색은 뚜렷하지만 산하 레이블 리퍼블릭의 음악색은 특별한 스타일은 없다.

어쨌든 리퍼블릭과 계약하기 직전에 새 앨범은 2009년 봄/여름 사이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으니 이제는 새 앨범을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유니버설뮤직코리아에서 토리 에이모스의 새 앨범을 즉각 라이선스로 공개할지 알 수 없지만, 적어도 수입앨범은 실시간 공급될 가능성이 높아졌으니 팬의 입장에서 다행이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