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커버/스토리 [diary edition]

KROQ(kay rock)는 캘리포니아의 라디오 방송국이며 인터넷으로 실시간 감상이 가능하다.
지금 라디오를 듣는 중인데, 예전에 102.7 MHz의 AFKN을 듣던 생각이 난다.
(막 영국과 미국에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레드 핫 칠리 페퍼스 Red Hot Chili Peppers의 노래가 나오네... 오홋. 지금은 화이트 스트라입스 White Stripes의 <Seven Nation Army>)

사실 라디오를 듣는 일은 거의 없지만, 곡을 고르기도 귀찮고 CD 트레이를 여는 것조차 귀찮을 때가 있으니, 그럴 때 들어주면 되겠다.

현재 KROQ's 500 Most Requested Songs Of All-Time이라는 타이틀로 투표가 진행중이다. 투표 마감일은 전몰장병추모일인 5월 30일.
토리 에이모스 Tori Amos의 노래는 네 곡이 후보로 올라가 있다.
<Crucify>, <God>, <Conflake Girl>, 그리고 <A Sorta Fairytale>, 이렇게 네 곡이다.
물론 이 리스트에 없는 곡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하지만 집중이 가능하다면 집중해야 확률이 높아지는 건 당연한 일.

토리 에이모스의 팬이 아니라도 투표해보시길.
자기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노래가 500곡 안에 들어가면 돌아오는 보상은 없지만 그 자체로 즐거운 일이다. 투표 절차는 너무 간단해서 굳이 설명할 필요 없다. 세 곡을 선택할 수 있다.

> 투표하러 가기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