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커버/스토리 [diary edition]

G맨의 탄생^^

2009. 4. 11. 23:59
컴퓨터 그래픽카드가 정신을 못차려서 한달 내내 시달렸는데 그게 확실한지 아닌지 확인할 길이 없어서 이번달도 시달릴 듯하다.
그래픽카드 한 장 빌릴 데가 없다...... 비디오카드 문제인지 장담할 수도 없고, 업그레이드할 생각에 적당한 비디오카드를 테스트용으로 덜컥 사자니 멈칫하게 된다.

그러다 보니 일 하는 게 시도 때도 없다.
이 말을 거꾸로 하면 컴퓨터가 정신을 못차리는 게 시도 때도 없다는 말이다.
일단 식혀주고 좀 놀다가 너무 놀았다 싶으면 다시 컴퓨터 켜고......

하루에 한번은 꼭 가는 커뮤니티의 글을 읽다 재미있는 사이트(stripgenerator.com)를 알게 되었다.
듀나게시판에서는 영화퀴즈용 그림을 만들어주는 이 사이트가 요즘 인기라고 하던데, 듀나게시판을 갈 일이 없어서 그건 잘 모르겠다. 이 사이트를 알려줘 고마운 마음에 원글을 링크시키려고 했으나 반응이 저조했는지, 아니면 테스트로 글을 썼던 탓인지 게시물이 사라졌다.

이런 건 쉽게 흥미를 느끼니, 당장 가입하고 만들어본 첫 그림.

G맨의 탄생
세 컷이 기본이고 이렇게 칸을 줄여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가입하지 않고도 그림을 만들(!) 수는 있지만 자기 계정이 있으면 이렇게 embed 링크를 준다.

이후에 G-man을 등장시켜 뭔가 해볼 생각에 후다닥 만들어봐서...... 촌스러움이 하늘을 찌른다.
(말은 이렇게 하고 있지만, 내심 흐뭇하다.... 뭔가 해볼 궁리를 하는 중인데, 음악 이야기를 할까? 음반 커버 이야기를 할까?)

아무튼 To be continued.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