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커버/스토리

잡지

2013. 6. 4. 19:07
언젠가 말한 적이 있었나. "잡지는 잡지"라고.
한문으로 썼을 때 바로 그 雜誌.

쓰잘데기 없는 기록 묶음. 그래서 잡지는 화장실에서 읽기에 딱 좋다. 화장실에는 여러 잡지가 굴러다닌다. 굳이 어느 걸 보려고 할 필요는 없다. 손에 잡히는 잡지를 보면 된다. (샤워도 하는 화장실에 웬 종이 잡지가 굴러다니냐 싶겠다. 사실, 이건 과장이다. 잡지들은 화장실 문 앞에 쌓여 있다.)

나는 잡지가 좋다.
여전히 잡지를 좋아한다.

갑자기 이베이를 찾았고, 몇 가지를 검색했다. 그중 내가 좋아하는 잡지 MOJO도 있다. 1999년부터 2010년까지 모조 비틀즈 The Beatles 이슈 10권 묶음? 관심 갈만한 아이템이다. 애타게 기다리지 않기로 했다. 나는 여기까지면 사겠어, 라고 정한 금액을 적어놓고 자버렸다. 결과는 윈.




밖에서 사진을 찍으려는데, 이번에도 고양이가 먼저 검.색.한다.





모조 매거진 1999년 10월호.





5월 31일에 도착한, 그러나 아직 뜯지 않은, 모조매거진 2013년 7월호.
표지는 롤링 스톤스 Rolling Stones 이고, 뒷면은 올해의 멋진 앨범 커버 후보 가운데 하나인 퀸스 오브 더 스톤 에이지 Queens Of The Stone Age의 새 앨범 광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잠깐! 나와 당신의 아주 작은 개인정보라도 들어가야 한다면 반드시 비밀글에 체크한 후 댓글 남겨주세요.

비밀글 모드

  1. 저도 모조를 좋아해서 이베이로 많이 질렀는데 이런 매력적인 묶음 상품은 번번이 '패배'로 끝났어요. ㅜㅜ 지금도 구하는 녀석들이 있는데 시디 미포함인 경우가 많아 좌절을..
    2013.06.06 10:08
    • 아하... 시디도 흥미를 끄는 것들이 많죠.
      제가 산 저 아이템에서는 모두 시디 제외였어요^^

      혹시 구하는 시디가 이 리스트에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한번 살펴보세요.
      http://www.discogs.com/search?q=mojo+magazine&type=all
      막강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는 Doscog에서도 알라딘중고샵처럼 데이터베이스에 중고를 연결시키는 방식으로 팔고 있거든요.
      이용해본 적 없어서 가격이나 시스템은 잘 몰라요^^
      2013.06.06 20:51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