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커버/스토리

우리글닷컴에서 판매하는 웹폰트를 처음 쓸 무렵. 그때도 지금처럼 파이어폭스를 주 브라우저로 사용하고 있어서 큰 변화를 느끼진 못했지만 그래도 가끔 폰트가 가진 매력이 무척 컸기 때문에 IE로 접속해보곤 했다. 이벤트로 받은 웹폰트여서 사용기간이 끝난 뒤 정식 구매까지 가지는 않았다. IE에 종속된 웹폰트의 한계 때문에 구매하지 않았다고 보는 게 맞겠다. 그나마 요즘 알라딘이 우리글닷컴의 웹폰트를 사용하고 있어서 가끔 보고 있다. (브라우저 기본 폰트 설정 메뉴를 적용하면 되지만, 원본 페이지의 설정을 따르는 게 나을 거라 판단해 그렇게 하지는 않고 있다.)

우리글닷컴에서 2010년 한글날 564돌을 기념해 TTF 폰트 6종 7종 무료 제공 이벤트를 하고 있다.
웹폰트가 아니라 문서작성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트루타입폰트라 당장 신청했다.

1천명이 대상인데, 이벤트 게시판을 보면 아직 여유가 많은 듯하다.
회원가입을 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그렇지만 게시판에 신청하는 방법만 있는 게 아니라 우리글닷컴에서 지정한 메일로 자신의 이름과 이메일주소를 남겨도 된다고 한다.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닌 상황이라 다 찼을지도 모르겠다.

10월 31일까지 신청하는 모든 개인에게 배포중.


▶ 이벤트 내용과 개인고객 무료제공 폰트 자세히 보려면 [클릭]
▶ 이벤트 공지 요약글 보려면 [클릭]
▶ 이벤트 관련 질문/답변 [원본 읽으려면 클릭]
Q 폰트 6종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개인고객 신청자 1000명 이내에 속하신 분들께 신청 이메일로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10월 중으로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려고 하니 조금 늦게 받으시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Q 폰트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개인고객 신청자 1000명 이내에 속하신 분들께 신청 이메일로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늦어도 3일 내에 받으실 수 있도록 진행하겠습니다.



UPDATE. 2010년 10월 8일
- 오늘 우리글닷컴 폰트를 메일로 받았음.
- 이벤트로 제공하는 폰트기 때문에 약관 동의 절차를 포함한 인스톨러 형태로 제공함.
- 처음에 6종 제공이었는데 반응이 좋아 1종이 더 추가되어 7종을 받을 수 있음.

UPDATE. 2010년 10월 16일
- 1천명 선착순 무료 배포에서 모든 신청자로 확대 배포중.
- 단, 2010년 10월 31일까지.
- 신청은 위의 링크에서 신청해 받을 수 있고, 추가로 [여기]에서도 받을 수 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